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목록

  • BEST 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18.09.06

    CATCHON 은 CJ ONE 회원가입 또는 SNS 로그인 방식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CJ ONE 회원의 경우 로그인 및 약관동의만으로 빠르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BEST TV사업자 인증이란 무엇인가요? 2018.09.06

    IPTV 또는 디지털케이블TV에서 CATCHON VOD월정액 패키지를 이용하시는 경우 TV가입인증을 통해 CATCHON App.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V가입인증 시 입력하신 정보는 인증이 완료되는 즉시 삭제되고 CATCHON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단, 일부 IPTV 또는 디지털케이블TV 사압자의 경우 인증 절차를 준비중으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CATCHON 인증 관련하여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사용하시는 TV사업자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BEST PC에서 영상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2018.09.20

    DRM이 반영된 해외배급사 콘텐츠를 재생하고자 하시는 경우 브라우저별로 아래와 같은 조건에서만 재생이 가능합니다. 이는 국제표현 DRM 반영으로 인해 조치되는 부분입니다.

     

    1. Internet Explorer : Window8.1/10, Internet Explorer 11에서만 재생가능

    2. Edge / Chorome 12+ : 정상재생

    3. Safari : OS 10.10 이상에서만 재생 

  • BEST 듀얼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해외영화가 재생되지 않습니다. 2018.10.08

    해외 6대 배급사에서 제공하는 영화의 경우 저작권보호를 위해 HDCP라는 보안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듀얼모니터를 사용하시는 경우 HDCP를 지원하는 케이블은 DVI, HDMI, DP 등입니다. D-Sub(파란색 케이블)는 HDCP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D-Sub로 연결된 듀얼모니터의 경우 연결을 해제하시면 원본PC가 HDCP를 지원하는 기기인 경우 영화감상이 가능합니다.

     

    HDCP도 버전에 따라 지원하는 스펙이 달라지게 되며, 그래픽카드 / 연결 케이블 / 모니터 세 가지가 모두 해당 버전의 HDCP를 지원해야만 재생이 가능합니다.

     

    또 PC(그래픽카드)에서 HDMI로 출력 하더라도 중간에 젠더(D-sub)를 이용해 모니터에 연결하거나 분배기, 중계기 등을 이용 할 경우에도 HDCP를 지원 여부에 따라 재생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해외 6대 배급사 : Disney, Fox, Paramount, Sony, Universal, WB

  • BEST 모바일에서 '캐치온'을 검색하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영상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2018.11.02

    CATCHON 서비스는 모바일앱(iOS/Android)과 PC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모바일웹의 경우 기술적인 문제등으로 인해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웹에서는 CATCHON 서비스에 대한 소개와, 채널 및 가입안내, FAQ 등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BEST DRM (저작권보호장치)이 무엇인가요? 2018.09.06

    저작권보호장치의 경우 타이틀 복제 및 저작권 침해, 개인정보해킹 등을 방지하기 위한 보호장치로 CATCHON의 모든 콘텐츠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한국영화 / 에로틱아이랜드의 DRM 콘텐츠를 다운로드 하는 경우 48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서비스 이용이 중지되며, 48시간 이후에는 재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CATCHON의 DRM 보호장치는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한 콘텐츠도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 앱을 실행하셔야 재생이 가능합니다. 단, 다운로드 한 콘텐츠 재생 시 데이터는 앱이 구동되는 만큼만 발생하며, 영상재생에 대한 데이터 트레픽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해외 메이저 배급사에서 제공하는 영화의 경우에는 다운로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BEST 해외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2018.09.06

    CATCHON은 국내 전용서비스로 해외에서는 App. 실행이 불가능하게 제작되어 서비스 이용이 어렵습니다. 

  • 회원가입 SNS 회원가입은 어떤 서비스를 통해 할 수 있나요? 2018.09.06
    SNS 로그인 회원은 네이버 / 카카오 / 페이스북 등 3개 SN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 네이버 / 카카오 / 페이스북 회원의 경우 SNS 계정 로그인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이루어집니다.
  • 회원가입 법인회원으로 가입하고 싶습니다. 2018.09.06

    CATCHON의 경우 개인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법인회원은 회원가입을 제한됩니다. 단, T-broad 사용 법인에 한해서 법인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개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18.09.06

    개인정보는 [마이페이지] > [프로필]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CJ ONE 회원의 경우 생년월일/셩별/거주지 등의 부가정보만 수정이 가능하며, SNS 회원은 연락처/이메일주소와 생년월일/성별/거주지 등 부가정보에 대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하나요? 2018.09.06

    CJ ONE 회원의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하시는 경우 CJ ONE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NS 회원의 경우에는 각 SNS 홈페이지 프로필 메뉴에서 아이디/비밀번호를 확인하신 뒤 CATCHON에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 회원가입 미성년자는 회원가입이 되지 않나요? 2018.09.06

    CATCHON TV사업자 인증 및 결제 시에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14세 미만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CJ ONE 회원 중 14세 미만 회원]

    - CJ ONE의 14세 미만 회원의 경우에 CATCHON 로그인을 제한하여 회원가입 자체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SNS 회원 중 14세 미만 회원]

    - SNS 중 14세 미만 회원이 가입할 수 없는 SNS의 경우 동일하게 CATCHON도 가입할 수 없습니다.

    - 단, SNS 로그인 방식이 14세 미만 회원 제한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CATCHON에서 별도 제한조치를 취할 수 없습니다. 단, 이후 발생하는 결제나 인증에 대한 명의도용 등이 발생하는 경우 모든 책임은 14세 미만 사용자의 법정대리인(부모)에게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약관 참고)

  • 로그인/탈퇴 매번 서비스 이용시마다 로그인을 해야 하나요? 2018.09.06

    App.을 이용할때마다 로그인 하실 필요는 없으며, 최초 로그인 시 <자동로그인>에 체크하시면 항상 로그인된 상태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탈퇴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2018.09.06

    CJ ONE 회원이나 SNS 회원구분 없이 로그인이 안되시는 경우 대소문자가 정확하게 입력되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대소문자 입력이 정확한대도 로그인이 안되시는 경우는 CJ ONE 홈페이지 또는 SNS 설정에서 비밀번호를 확인하시고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CATCHON  자체 회원구조를 가지고 있지 않아 로그인 정보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로그인/탈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18.09.06

    회원탈퇴의 경우 [고객센터] > [TV유료서비스 해지안내] 메뉴를 통해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CJ ONE 회원이나 SNS 회원에 관계없이 CATCHON 브랜드에 대한 회원탈퇴만 가능하며, CJ ONE 또는 SNS 브랜드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탈퇴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로그인/탈퇴 회원탈퇴를 하면 재가입을 할 수 있나요? 2018.09.06

    CJ ONE 회원의 경우 CJ ONE ID가 유지되고 있는 상태에서 동일 CJ ONE ID로 가입 시 즉시 재가입처리되며 동일회원으로 관리됩니다. 

     

    SNS 회원의 경우 SNS 계정이 유지되고 있는 상태에서 동일 SNS 계정으로 즉시 재가입이 가능하나, 기존에 탈퇴한 정보가 연결되지 않습니다. 그에 따라 기존 탈퇴한 회원과 별개의 회원으로 관리됩니다.

  • TV인증 인증시 실패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2018.09.06

    TV인증 관련 개인정보를 확인하시고 영문 대소문자에 주의하여 다시 한번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재 입력 시에도 동일한 메시지가 노출되는 경우 TV사업자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VOD VOD는 언제 업데이트 되나요? 2018.09.06

    CATCHON 내 서비스되는 타이틀의 경우 IPTV / 디지털케이블TV에서 방영 이후 VOD 서비스가 업데이트 되게 됩니다.  

  • VOD VOD를 감상하려고 합니다. 기기 최소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2018.09.06

    스마트폰이나 PAD의 소프트웨어를 기준으로 iOS 9.0 이상 / Android 4.4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이상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기기로는 iOS의 경우 아이폰7 / 뉴아이패드 9.7 / 아이패드 Air2 / 아이폰X 등이며, Anroid의 경우 갤럭시S7 / 갤럭시노트5 / 갤럭시TabA 8.0 / 갤럭시TabS3 9.7 외 동일사양 디바이스입니다.

  • VOD 내가 시청한 VOD 목록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2018.09.06

    CATCHON 시청이력은 [마이페이지] > [시청이력]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이력에 등록되어 있는 타이틀을 재생하는 경우 고객님이 시청하셨던 지점부터 재생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